한국 애매한 영화들보다 재밌게 봤어 로맨스 이렇게도 푸는구나 싶은?
연기나 전체적인 내용 영화 톤도 다 평균 이상인거 같고 대중성도 어느정도 있는 것 같드라 좋았음
잡담 너만보이는날) 나도 보고왔어
4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국 애매한 영화들보다 재밌게 봤어 로맨스 이렇게도 푸는구나 싶은?
연기나 전체적인 내용 영화 톤도 다 평균 이상인거 같고 대중성도 어느정도 있는 것 같드라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