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음 걸어주면 멀어도 월타나 원정 가려고 했는데 일반만 열리는거 같아서 송도도 원정이지만ㅠㅠ 상대적으로 가까워서 가볼까 하는데 어때? 좌석수가 작은데 스크린도 많이 작으려나? 메박 스크린 A, B 수준은 아니겠지 설마ㅋㅋ
잡담 마이클 보러가려는데 송도 씨집 리클은 어때?
6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광음 걸어주면 멀어도 월타나 원정 가려고 했는데 일반만 열리는거 같아서 송도도 원정이지만ㅠㅠ 상대적으로 가까워서 가볼까 하는데 어때? 좌석수가 작은데 스크린도 많이 작으려나? 메박 스크린 A, B 수준은 아니겠지 설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