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마블은 왜 그렇게 인기 많은거야?
진짜... 몰라서.. 물어봅니다..
캐릭터의 문제가 아니라 그 배급사나..... 뭐 그런 어른의 사정 떄문인가?
난 솔직히 어디가 더 낫고 이런거보다 히어로물 다 솔직히 똑같이 느껴지는 사람이긴 해서
근데 유명세로 따지면 사실 배트맨이 젤 인기캐 아니었나 싶은 생각은 있더라고
배트맨/스파이더맨 얘네가 젤 메이저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는 나는 마블 영화 통해서 알게된거고
디씨도 사실 배트맨 슈퍼맨 말곤 모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