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용은 재미없었어 너무 전형적이라서.. 액션도 많기만 하고 쫀득한 게 없어서 내 취향은 아니었음 영화 전체가 불호는 아닌데 필관급은 아닌..?
근데 여주 성격이 완전 매력있고 크립토, 슈퍼맨과의 관계성이 흥미있어보여서
다음편에 좀 관계성이랑 스토리 잘 깎아오면 재밌겠다고 생각함
그러니 다음편 잘낋여서 와주길 ㅜㅜ 캐릭터는 진짜진짜 맘에 들었음 여주가 힙해요 힙한 매력을 잘 살려서 와줬으면
(+) 섹시 히어로~❤️ 이런 느낌의 여주가 아니라서 특히 좋았음 (다른 영화랑 비교하는 거 아님 왜냐면 히어로물 별로 안봐서 다른 여성히어로 잘 머름 걍 젠지여주라 조앗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