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주인한테 약 받아서 아빠한테 달려가는 중에 비탈 같은거 있는데 거기서 슬라이딩수준으로 스르르 타고 내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vod올라오면 계속 돌려볼꺼임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북바펫에서 나만 그렇게 느낀거 아니지
- 21:03
- 조회 2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영방한번보고 트위터한번보고 씨집어플한번보고 무한반복중ㅠㅋㅋㅋㅋㅋ
- 21:02
- 조회 26
- 잡담
-
- 마이클) 아 자파 지구뿌셔!!! 😭😭
- 21:02
- 조회 9
- 잡담
-
- 비긴어게인vs토이스토리5 둘다 첫눈인데 뭐볼까?
- 21:01
- 조회 8
- 잡담
-
- 해피엔드) 아 오늘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관크 당함
- 20:59
- 조회 40
- 잡담
-
- 슈퍼걸) 취객연기 1인자임
- 20:58
- 조회 43
- 잡담
-
- ㅇㅇㅎ 아 영화관 못 다니겠다ㅠㅠㅠㅠㅠㅠㅜ
- 20:56
- 조회 12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일욜 조조 내놔라
- 20:56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서면 부산본점 광음시네마 어때?
- 20:56
- 조회 20
- 잡담
-
- 슈퍼걸) 루시 삼체에 나온 그 아역이네!
- 20:55
- 조회 25
- 잡담
-
- 슈퍼걸) 액션 나올때마다 서킷브레이크 거는 감독ㅜㅠ
- 20:54
- 조회 63
- 잡담
-
- 슈퍼걸) 와 너무너무 재밌다 약ㅅㅍ
- 20:53
- 조회 39
- 잡담
-
- 슈퍼걸) 캐릭터들 진짜 너무 좋고 내취향인데 영화가 재미있는지 재미없는지 모르겠음
- 20:53
- 조회 47
- 잡담
-
- 눈동자) ㄱㅅㅍ 후기
- 20:50
- 조회 33
- 후기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고덕강일은 다들 늦게 출근하니
- 20:50
- 조회 52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내일 용포디 조조 매진이네.
- 20:50
- 조회 123
- 잡담
-
- 짝사랑세계 와.. 지겨워 미치는줄
- 20:49
- 조회 61
- 잡담
-
- 슈퍼걸) 이거 용포디vs 남돌비 뭐로 볼까
- 20:47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맥 보고 싶다
- 20:47
- 조회 31
- 잡담
-
- 슈퍼걸) 루시 깡다구 맘에 든다
- 20:47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