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상 작년이랑 비교했을때 어떤가 싶어서..
집에서 창문 열어놓고 있으면 바람불고 시원하더라고
장마도 올해는 늦게 온다는거 같은데 지금 장기 백수라 날씨 체감이 안됨
더운날도 물론 있긴하지만 요즘 날씨 뭔가 집에서는 에어컨도 안틀고 딱 좋음ㅋㅋ
영화보러갈때도 자차끌고 갔다가 영화관은 에어컨 틀어있어서 춥고 하니까 아직도 긴팔 간절기 옷 입고 다니거든
담주부터 다시 출근해야되는데 외부 다닐때 느낌을 잊어버림ㅋㅋㅋㅋㅋ
시기상 작년이랑 비교했을때 어떤가 싶어서..
집에서 창문 열어놓고 있으면 바람불고 시원하더라고
장마도 올해는 늦게 온다는거 같은데 지금 장기 백수라 날씨 체감이 안됨
더운날도 물론 있긴하지만 요즘 날씨 뭔가 집에서는 에어컨도 안틀고 딱 좋음ㅋㅋ
영화보러갈때도 자차끌고 갔다가 영화관은 에어컨 틀어있어서 춥고 하니까 아직도 긴팔 간절기 옷 입고 다니거든
담주부터 다시 출근해야되는데 외부 다닐때 느낌을 잊어버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