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 들어간 애기 구하려고 아무도 자기들 못 보는 거 아는데 '죄송한데' 애기 좀 구해주세요 하면서 길거리에서 굽신대는 장면 보는데 와... 일본스럽다... n... 하면서 봄 걍 전반적으로 일본스러웠는데 그게 장점으로 안 옴 전혀...ㅋㅋㅋ
차 안에 들어간 애기 구하려고 아무도 자기들 못 보는 거 아는데 '죄송한데' 애기 좀 구해주세요 하면서 길거리에서 굽신대는 장면 보는데 와... 일본스럽다... n... 하면서 봄 걍 전반적으로 일본스러웠는데 그게 장점으로 안 옴 전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