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원래도 좋아했는데 이번엔 제시 중심이라 더 좋았고 나무그네 나오면 걍 자동으로 눈물줄줄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ㅎ 나 집순이고 영화보러갈때는 자차만 이용해서 모르는데 요즘 날씨 작년보다 안덥지?
- 18:43
- 조회 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북바펫보는데 아기의 기숙학교가 평생교육원인지 몰랐던 딘자린
- 18:41
- 조회 9
- 잡담
-
- 너네는 집에 들어왔다가도 영화보러 잘 나가나보네
- 18:41
- 조회 14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기 로타 진짜 떡두꺼비같지 않음?
- 18:41
- 조회 13
- 잡담
-
- 짝사랑세계) 정말 일본스러움... n ㅇㅅㅍ
- 18:41
- 조회 12
- 잡담
-
- 슈퍼걸) ㅅㅍ 그장면에선 다 터지긴 하더라
- 18:40
- 조회 11
- 잡담
-
- 집에 오니까 나가기 귀찮아져서 아카 수거하러 갈말 고민하고 있었는데
- 18:40
- 조회 12
- 잡담
-
- 메박 포대팝콘 얼마나 두고 먹을수있을까
- 18:39
- 조회 18
- 잡담
-
- 오늘 슈퍼걸 본다고 돌비 가니까 또 돌비야 살아남아ㅜㅜ하게됨.... 리얼블랙 자랑 돌랄타임에
- 18:35
- 조회 23
- 잡담
-
- 슈퍼걸) 꿀노잼~평잼으로 봤는데 다음편 나오면 보긴 보려고
- 18:35
- 조회 34
- 잡담
-
- 와 해지면 나가야지 해서 7시로 잡아놨는데 아직도 해 떠있잖아
- 18:33
- 조회 3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포디로 봤을 때의 단점
- 18:33
- 조회 52
- 잡담
-
- 씨집 서쿠,스쿠 프로모 줄어들까?
- 18:32
- 조회 25
- 잡담
-
- 난 진짜 저 굳이 한자리 옆에 예매하는 저 심리를 누가 분석해주면 좋겠다
- 18:32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난 헛끼리 싸울때만 약간 헛웃음 나긴했음ㅠㅠㅋㅋ
- 18:32
- 조회 75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울산삼산 주말 아맥 열어 ㅡㅡ
- 18:31
- 조회 22
- 잡담
-
- 슈퍼걸 보고 슈퍼맨 본 덬들 다 포디 못본거 아쉬울걸
- 18:31
- 조회 34
- 잡담
-
- 씨네큐 신도림 오늘 마지막 영화 시작시간이 밤 9시 50분이던데
- 18:31
- 조회 1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그로구의 귀여움은 귀vs눈vs입
- 18:31
- 조회 56
- 잡담
-
- ㅇㅇㅎ 오전 반차 내고 영화봤는데
- 18:28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