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뉴빈데 재획어빌 돌렸는데 어케해야될까?
36 2
2026.06.28 00:56
36 2

재획용으로 뽑을려고 돌리다사 아획 유닉떠서 잠구고 유닉일몹뎀 노리다가 레전메획이 떴거든? 그래서 지금 레전메획 유닉아획에 잡에픽이 3번째줄인데 그냥 버리고 3번째 유닉일몹뎀 노리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메획아획 떴으니 안노리고 그냥 쓰면 될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5 06.27 16,73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72 잡담 미라클 망하고 급발진 50만원 원기베리함 1 02:34 21
537971 잡담 두글자 잡닉 유찰각이다 01:24 50
537970 잡담 와 메이플 너무 오랜만이라 블서큘 존재를 잊고있었어... 01:17 37
537969 잡담 카유잠이나 에디셔널에잠 보통 어디에 써?? 3 01:06 31
537968 잡담 진지하게 등업 확률 2배 아니고 4배로 설정해놨나 의심됨 3 01:05 66
» 잡담 뉴빈데 재획어빌 돌렸는데 어케해야될까? 2 00:56 36
537966 잡담 챌섭 보마 어빌 뽑아야 되는데 존나 두렵다 3 00:54 45
537965 잡담 어제 첫해방해서 미라클인데 00:54 26
537964 잡담 오늘 받은 유잠 다들 어디 써? 2 00:34 66
537963 잡담 어빌 재설정 진짜 편하다 00:31 32
537962 잡담 경매장 whyrano 2 00:19 59
537961 잡담 어빌리티 2,3줄 뽑았는데 3 00:15 54
537960 잡담 미분 너무 비싼데 미라클 타임에 기본 엠블렘 2 00:01 72
537959 잡담 패스만 산 무자본이라 쥬니퍼베리 씨앗 열심히 캐는중 06.27 36
537958 잡담 꺄아아아아아아악 3 06.27 139
537957 잡담 나 큐브 없어지고 첨 잠재 돌려보려는데 그냥 메소로 돌리는거 맞나? 5 06.27 73
537956 잡담 레테 풀공속 안되는거 맞지? 2 06.27 95
537955 잡담 스카니아로 이주하는거 어케 생각해 4 06.27 108
537954 잡담 키세팅 고민중 06.27 20
537953 잡담 닉네임 옥션 닉 안팔리면 걍 랜덤으로 풀리는거야?? 2 06.27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