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아파갖고 알트 점프를 f점프로 바꿨거든
대화/채집 돌진기 주력기(키다운) 점프
이렇게 한 줄
근데 이러니까 아랫줄에 손이 안 가
Z,X 여기는 좀 나은데 C,V 이쪽에는 진짜 놔도 키를 안 누르게 됨 그래서 의지 이런 거 맨날 안 쓰고
이게 보마나 렌 할 때는 괜찮았는데
짧쿨기 직업 하니까 아무래도 짧쿨기들을 qwer 이쪽에 몰아줘서 무적기 바인드 의지 다 밑으로 가니까
답이 없음 걍ㅋㅋㅋㅋㅋ
키세팅 바꿔야할 거 같은데 어떻게 할지 감도 안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