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줄 먼저 뽑고 서큘로 최고옵션 띄우고 첫줄을 노리라고 해서 일단 2,3줄 뽑았거든?
상추 7% 마력 21이 떴는데 상추 8% 굳이 안 노리고 첫줄 마저 노리는게 나을까? 어빌은 80만 남았어
이안에 보공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나오면 나중에 상추 1퍼 올리려고 다시 뽑거나 해야하나 해서
2,3줄 먼저 뽑고 서큘로 최고옵션 띄우고 첫줄을 노리라고 해서 일단 2,3줄 뽑았거든?
상추 7% 마력 21이 떴는데 상추 8% 굳이 안 노리고 첫줄 마저 노리는게 나을까? 어빌은 80만 남았어
이안에 보공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나오면 나중에 상추 1퍼 올리려고 다시 뽑거나 해야하나 해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5 | 06.27 | 16,73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5,97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972 | 잡담 | 미라클 망하고 급발진 50만원 원기베리함 1 | 02:34 | 21 |
| 537971 | 잡담 | 두글자 잡닉 유찰각이다 | 01:24 | 50 |
| 537970 | 잡담 | 와 메이플 너무 오랜만이라 블서큘 존재를 잊고있었어... | 01:17 | 37 |
| 537969 | 잡담 | 카유잠이나 에디셔널에잠 보통 어디에 써?? 3 | 01:06 | 31 |
| 537968 | 잡담 | 진지하게 등업 확률 2배 아니고 4배로 설정해놨나 의심됨 3 | 01:05 | 66 |
| 537967 | 잡담 | 뉴빈데 재획어빌 돌렸는데 어케해야될까? 2 | 00:56 | 36 |
| 537966 | 잡담 | 챌섭 보마 어빌 뽑아야 되는데 존나 두렵다 3 | 00:54 | 45 |
| 537965 | 잡담 | 어제 첫해방해서 미라클인데 | 00:54 | 26 |
| 537964 | 잡담 | 오늘 받은 유잠 다들 어디 써? 2 | 00:34 | 66 |
| 537963 | 잡담 | 어빌 재설정 진짜 편하다 | 00:31 | 32 |
| 537962 | 잡담 | 경매장 whyrano 2 | 00:19 | 59 |
| » | 잡담 | 어빌리티 2,3줄 뽑았는데 3 | 00:15 | 54 |
| 537960 | 잡담 | 미분 너무 비싼데 미라클 타임에 기본 엠블렘 2 | 00:01 | 72 |
| 537959 | 잡담 | 패스만 산 무자본이라 쥬니퍼베리 씨앗 열심히 캐는중 | 06.27 | 36 |
| 537958 | 잡담 | 꺄아아아아아아악 3 | 06.27 | 140 |
| 537957 | 잡담 | 나 큐브 없어지고 첨 잠재 돌려보려는데 그냥 메소로 돌리는거 맞나? 5 | 06.27 | 73 |
| 537956 | 잡담 | 레테 풀공속 안되는거 맞지? 2 | 06.27 | 95 |
| 537955 | 잡담 | 스카니아로 이주하는거 어케 생각해 4 | 06.27 | 108 |
| 537954 | 잡담 | 키세팅 고민중 | 06.27 | 20 |
| 537953 | 잡담 | 닉네임 옥션 닉 안팔리면 걍 랜덤으로 풀리는거야?? 2 | 06.27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