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장씩 있는데 어따 쓰지
지금 보조는 유니크 보공한줄
엠블은 유니크 마력한줄 뽑아놨어
어웨이크링에 써도 되나??
지금 1장씩 있는데 어따 쓰지
지금 보조는 유니크 보공한줄
엠블은 유니크 마력한줄 뽑아놨어
어웨이크링에 써도 되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5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0,443 |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 23.09.01 | 42,16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37973 | 잡담 | 미트라 노작 28억 살만함? | 08:52 | 5 |
| 537972 | 잡담 | 하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메이플 하면 안됐어 | 08:01 | 32 |
| 537971 | 잡담 | 아 ㅁㅊ 아침부터 정신안깨고 어빌돌렸더니 2 | 07:16 | 51 |
| 537970 | 잡담 | 검마 103퍼 솔플 개오바겠지 | 04:39 | 18 |
| 537969 | 잡담 | 진힐라 너무 어려워 노말도 계속 실카아웃 당함 1 | 03:17 | 46 |
| 537968 | 잡담 | 미라클 망하고 급발진 50만원 원기베리함 1 | 02:34 | 88 |
| 537967 | 잡담 | 두글자 잡닉 유찰각이다 1 | 01:24 | 85 |
| 537966 | 잡담 | 와 메이플 너무 오랜만이라 블서큘 존재를 잊고있었어... | 01:17 | 55 |
| » | 잡담 | 카유잠이나 에디셔널에잠 보통 어디에 써?? 3 | 01:06 | 53 |
| 537964 | 잡담 | 진지하게 등업 확률 2배 아니고 4배로 설정해놨나 의심됨 4 | 01:05 | 134 |
| 537963 | 잡담 | 뉴빈데 재획어빌 돌렸는데 어케해야될까? 2 | 00:56 | 47 |
| 537962 | 잡담 | 챌섭 보마 어빌 뽑아야 되는데 존나 두렵다 3 | 00:54 | 69 |
| 537961 | 잡담 | 어제 첫해방해서 미라클인데 | 00:54 | 31 |
| 537960 | 잡담 | 오늘 받은 유잠 다들 어디 써? 3 | 00:34 | 95 |
| 537959 | 잡담 | 어빌 재설정 진짜 편하다 | 00:31 | 39 |
| 537958 | 잡담 | 경매장 whyrano 2 | 00:19 | 85 |
| 537957 | 잡담 | 어빌리티 2,3줄 뽑았는데 3 | 00:15 | 66 |
| 537956 | 잡담 | 미분 너무 비싼데 미라클 타임에 기본 엠블렘 2 | 00:01 | 89 |
| 537955 | 잡담 | 패스만 산 무자본이라 쥬니퍼베리 씨앗 열심히 캐는중 | 06.27 | 45 |
| 537954 | 잡담 | 꺄아아아아아아악 3 | 06.27 | 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