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이벤큡 생기면 던지는 정도였는데 낼 미라클때 해방무기 받은 상태 그대로라 레유까지 올리려고 하거든 걍 메소로 돌리면 되는거야?
잡담 나 큐브 없어지고 첨 잠재 돌려보려는데 그냥 메소로 돌리는거 맞나?
5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동안 이벤큡 생기면 던지는 정도였는데 낼 미라클때 해방무기 받은 상태 그대로라 레유까지 올리려고 하거든 걍 메소로 돌리면 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