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획용으로 뽑을려고 돌리다사 아획 유닉떠서 잠구고 유닉일몹뎀 노리다가 레전메획이 떴거든? 그래서 지금 레전메획 유닉아획에 잡에픽이 3번째줄인데 그냥 버리고 3번째 유닉일몹뎀 노리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메획아획 떴으니 안노리고 그냥 쓰면 될까?
잡담 뉴빈데 재획어빌 돌렸는데 어케해야될까?
4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재획용으로 뽑을려고 돌리다사 아획 유닉떠서 잠구고 유닉일몹뎀 노리다가 레전메획이 떴거든? 그래서 지금 레전메획 유닉아획에 잡에픽이 3번째줄인데 그냥 버리고 3번째 유닉일몹뎀 노리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메획아획 떴으니 안노리고 그냥 쓰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