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4년 동안 각 잡고 키우던 궁수 부캐 어빌에 크확 끝까지 못 뽑아서 개현타와가지고 정리했었거든 그뒤로 궁수 잘 안 키우다 이번에 유챔 생각해서 궁수 함 키워보는 건데 오늘 다 끌어모아도 크확 안 나올 것 같음 시발... 이 캐릭 큐브 운도 바닥에 처박은 수준이라 너무 걱정됨
잡담 챌섭 보마 어빌 뽑아야 되는데 존나 두렵다
6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