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조림 안 비리게 데우는법 아는사람...?ㅠㅠ https://theqoo.net/livingalone/2570587275 무명의 더쿠 | 09-04 | 조회 수 1920 한 김 식히고 냉장고에 넣고 아침에 다시 먹으려고 했는데 생선껍질이 너무 비려ㅠㅠㅠ흑흑... 안 비리게 하려면 어떻게 데워야할지 모르겠음ㅠㅠㅠ진짜 식초를 넣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