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피스텔 음쓰처리는 그냥 음쓰통에 그때그때 버려도 되더라고.
그래서 비닐이 좀 아까워도 바로바로 버릴 생각이었는데
그 배수구망에 쪼끔씩 있는 것들만 있을때는 어떻게해? 그거말곤 음쓰가 아예 없어ㅠ
진짜 모아도 새끼손톱정도 있는듯..
음쓰가있음 한번에 털어서 같이 버리겠는데 이건 그냥 음쓰통에 그때그때 넣으면 될까?
물기제거는 어케해 다들?
냉동실도 쫍아서 거기 넣는건 선택지에 없어ㅠ
그래서 비닐이 좀 아까워도 바로바로 버릴 생각이었는데
그 배수구망에 쪼끔씩 있는 것들만 있을때는 어떻게해? 그거말곤 음쓰가 아예 없어ㅠ
진짜 모아도 새끼손톱정도 있는듯..
음쓰가있음 한번에 털어서 같이 버리겠는데 이건 그냥 음쓰통에 그때그때 넣으면 될까?
물기제거는 어케해 다들?
냉동실도 쫍아서 거기 넣는건 선택지에 없어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