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없는 원룸은 미니건조기 ㄴㄴ야? https://theqoo.net/livingalone/4252805403 무명의 더쿠 | 10:10 | 조회 수 55 에어컨 틀고 이러니까 옷이 꿉꿉하게 마르는거 같아서ㅜㅜ 뭔가 묘하게 냄새 나느거 같기도 하고 그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