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폐기물신고해서 버리는거랑 빼기랑 무슨 차이야? https://theqoo.net/livingalone/4252757055 무명의 더쿠 | 09:09 | 조회 수 109 책상, 진열장 버리려고 하는데 빼기도 많이 쓰더라고? 폐기물 신고보다 빼기를 쓰는 이유가 뭔지 궁금 신고 방법이 좀 더 편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