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 김 식히고 냉장고에 넣고 아침에 다시 먹으려고 했는데 생선껍질이 너무 비려ㅠㅠㅠ흑흑...
안 비리게 하려면 어떻게 데워야할지 모르겠음ㅠㅠㅠ진짜 식초를 넣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