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삼린이들 넘 귀엽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036005 무명의 더쿠 | 11:54 | 조회 수 442 https://x.com/simba__18/status/2070694749397500378?s=20삼튭 이모들 감동이겠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