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੭🍀’ᗜ‘)੭✧(੭🍀’ᗜ‘)੭✧(੭🍀’ᗜ‘)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만루홈런 얘기도 많았는데…밝아졌어요” 그래도 SSG는 이로운을 불렀다, 7점대 ERA 이젠 낮출 시간
- 15:06
- 조회 5
- 잡담
-
- 기아) 헙 어제 1루 충돌 있던 거 상대팀은 손 꼬맸대
- 15:06
- 조회 39
- 잡담
-
- 엔씨) 9살 조카 꼬셔서 마산왔는데 쭈 안 나온다고 울어ㅠ
- 15:06
- 조회 53
- 잡담
-
- 삼성) 저번에 원태처럼 잠깐 못 나오는 가벼운 염증같은데 올브 붙여서 빼준 듯
- 15:06
- 조회 25
- 잡담
-
- 엔씨) S급 없다고 안산다는 것도 이제는 웃김 애초에 시장에 s급 잘 안풀리고 갈수록 귀해질텐데
- 15:0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근데 체감인가 올해 우리 부상 좀 많지?
- 15:06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주원이 빠진다고 그자리에 바로 재인이 넣는거 개안나;; 걍 타순 밀어주고 선배들 넣지
- 15:05
- 조회 23
- 잡담
-
- 키움) 고양 대차게 깨지는 중인가보네ㅠ
- 15:05
- 조회 16
- onair
-
- 삼성) 며칠 쉬면 괜찮을 정도의 염증 아닐까싶음
- 15:05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요즘 뭐만하면 이호준욕해서 피곤함
- 15:05
- 조회 74
- 잡담
-
- 롯데) 헐 원희공주 커피 뭐야 ⸜̑⸝͂˖໋⸰( ⸝⸝ᵒ̴̶̷ Θ ᵒ̴̶̷ )⸝⸝ި ʕᦏ´-
- 15:05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챈성 5회말 교체인데 5타석 선게 ㅋㅋㅋㅋ ㅋ
- 15:04
- 조회 89
- 잡담
-
- 엘지) 이 대타 교체는 LG 벤치가 문정빈을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장면이기도 했다. 점수 차가 큰, 부담이 덜한 상황이 아니라 2사 후 승부처에서 좌우 매치업의 유리함을 내려놓고 문정빈을 택했다. 실패가 뻔한 선수가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한 덕분이다.
- 15:04
- 조회 33
- 잡담
-
- 삼성) 깔뚱이 잘쉬고 안아프게 해주세요 ꒰(๑ᵕ🙏ᵕ๑)꒱
- 15:04
- 조회 14
- 잡담
-
- 엔씨) ㅁㅊ주원이 너무 걱정된다 완전빠질정도라니
- 15:04
- 조회 76
- 잡담
-
- 삼성) 찬승이 쉬면 좋아지는거겟지ㅜㅜㅜㅜ
- 15:03
- 조회 89
- 잡담
-
- 한화) 이팁 저 영상 타이밍 진짜 난감했겠다
- 15:03
- 조회 115
- 잡담
-
- 엔씨) 갑자기 아기공룡들 첫 릴스 떴는데 너무 아기들임 ㅋㅋㅋ 요한 재인 희성
- 15:03
- 조회 30
- 잡담
-
- 엔씨) 그때 포수퐈는 에이전시 하나가 잡고 시장 흔든거였지않나
- 15:03
- 조회 63
- 잡담
-
- 한화) 🍊 5회말 박상언 안타(੭ • ө • )੭⁾⁾🧡
- 15:03
- 조회 2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