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범수 기사 보는데 ㅠㅠ 김범수 밥 먹어!!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729

"너무 속상해서 저도 모르게 그냥 씩씩거리면서 내려왔던 것 같아요."


(중략)


하지만 김범수는 활짝 웃을 수 없었다. 자신의 행동 때문이다. 그는 "좋은 흐름을 만들어놓고도 그런 상황을 만든 내 모습이 너무 속상해서 나도 모르게 그냥 씩씩거리면서 내려왔던 것 같다"며 "너무 죄송한 마음이 들어 그날 밤 이동걸 코치님께 문자로 '정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모습을 보이지 않겠습니다'라고 말씀드렸다"고 돌아봤다.

이어 "FA(자유계약)로 온 선수라면 무조건 잘해야 하고, 잘 막아줘야 하고, 좋은 모습만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컸던 것 같다. 마운드에서 흔들리는 모습도 많아졌고 그런 상황들이 반복되다 보니까 나도 모르게 감정이 올라와 화를 냈던 것 같다"며 "그 부담감이 다시 크게 다가왔는데, 코치님이 다시 한 번 잘 잡아주셔서 감사했다"고 덧붙였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11/000202728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키움) 아니 근데 한 손 놓으면서 했는데
    • 14:49
    • 조회 6
    • onair
    • 롯데) 다 좋은데 2고 좀 바꿔..
    • 14:49
    • 조회 9
    • 잡담
    • 두산) 앺겜이랑 잠실직캠 몰아서 보고 왔는데 영하 지쳐보인다ㅠ
    • 14:49
    • 조회 17
    • 잡담
    • 엔씨) 박민우가 운적이 있었나
    • 14:49
    • 조회 29
    • 잡담
    1
    • 엔씨) 최근이 퐈 안지른건 ㄹㅇ 사고 싶은 매물이 없었고 사고 싶은 매물은 서울갔음.
    • 14:48
    • 조회 21
    • 잡담
    • 키움) 재니 고오급 역전타점✧(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48
    • 조회 6
    • onair
    • 기아) 혹시 종합운동장역 편의점에 메디힐 선패치 파나..?
    • 14:48
    • 조회 19
    • 잡담
    • 키움) 재영이 고급으로 역전✧(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48
    • 조회 5
    • onair
    • 기아) 내가 좋아하는짤
    • 14:48
    • 조회 24
    • 잡담
    • SSG) 무니 민이가 안좋아서 건욱이 필승조로 당긴다해도 절대적으로 수가 부족함
    • 14:48
    • 조회 22
    • 잡담
    • 한화) 사공이 진짜 알수록 의외인 점이 너무 많네
    • 14:48
    • 조회 40
    • 잡담
    • 롯데) 어제 개떡이 올라왔을때 눈봐야 오늘 컨디션안다고 친구랑 티빙키는데
    • 14:47
    • 조회 43
    • 잡담
    1
    • 한화) 아 시시 진짜 초딩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47
    • 조회 36
    • 잡담
    1
    • 엔씨) 근데 젤쉬운용타안바꾼다고 말많았어
    • 14:46
    • 조회 85
    • 잡담
    2
    • 한화) 위니 인스스ㅋㅋㅋㅋ
    • 14:46
    • 조회 129
    • 잡담
    3
    • 한화) 건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 14:46
    • 조회 35
    • 잡담
    1
    • SSG) 시즌티켓 선물 받았는데 곤장님 나옴
    • 14:46
    • 조회 79
    • 잡담
    4
    • 엔씨) 이때싶인데 용타 교체 없다고 한 기사 이후 방치니 뭐니 떠드는거 보고 존나 환멸이였음
    • 14:45
    • 조회 74
    • 잡담
    4
    • 엔씨) 너무 울어서 눈이 아플지경임ㅋㅋㅋㅋㅋ
    • 14:45
    • 조회 18
    • 잡담
    • 한화) 오늘 바라는게 있는데 부정 탈까봐 카테에도 안 적는 중
    • 14:44
    • 조회 92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