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처음보는 느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인터뷰해야할 사람들
- 16:10
- 조회 0
- 잡담
-
- 심지어 비슨쌤 아직 창원이실꺼아냐ㅋㅋㅋ
- 16:10
- 조회 44
- 잡담
-
- 사실 지금 료이네만 머쓱한게 아닐지도 🙄
- 16:10
- 조회 72
- 잡담
-
- 롯데) 엘지전 위닝시 키캡 무료나눔 ⸜̑⸝͂˖໋⸰( ⸝⸝ᵒ̴̶̷ Θ ᵒ̴̶̷ )⸝⸝ި ʕᦏ´-
- 16:09
- 조회 31
- 나눔
-
- 엔씨) 어제 뿔어터진 만두들 심경인터뷰 해보고싶다 박건우 권희동 김주원 최정원
- 16:09
- 조회 26
- 잡담
-
- 롯데) 8회 말까지 리드 시 승률
- 16:09
- 조회 35
- 잡담
-
- 오늘 울산 최지만 대타로는 무조건 1번나온대
- 16:09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야 우리는 집이나 관중석에서 울었지 그라운드랑 덕아웃에서 통곡한 애들이 한둘이 아니다
- 16:09
- 조회 111
- 잡담
-
- 엔씨) 머쓱플에 미안한데 이 영상 꼭 소리켜고 봐봐
- 16:09
- 조회 87
- 잡담
-
- 키움) 그나마 긍정거리 찾자면 푸가놈 카드지갑보다는 히우라 맷돌쌤이 나아보인다는거
- 16:09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우리도 소식 듣고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선수들도 소식 듣고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을듯
- 16:09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챙겨볼 경기가 하나 더 생긴 기분이넹 맷돌이 응원해야지
- 16:08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작년 초반에 본프레레식 야구니 뭐니 하다가 결국 처망했는데
- 16:08
- 조회 71
- 잡담
-
- 삼성) 알고리즘에 찬뺌깔 커피차 릴스 떴는데
- 16:08
- 조회 72
- 잡담
-
- 엔씨) ✧(๑•̀ᗝ•́๑)و ̑̑˂ᵒ͜͡ᵏ 룡이들
- 16:08
- 조회 66
- 잡담
-
- 엔씨) 나는 더 울었던게 요새 잘하고 있는데 이대로 은퇴할까봐
- 16:08
- 조회 106
- 잡담
-
- 엔씨) (〃 3 ▽ 3 〃)ꔪゝ
- 16:08
- 조회 85
- 잡담
-
- SSG) 이 날 어떤 경기를 했었지?
- 16:07
- 조회 76
- 잡담
-
- 엔씨) 아 나 맷돌이한테 미안한테 이대로 진짜 은퇴해버릴까봐 더 눈물났거든
- 16:07
- 조회 48
- 잡담
-
- 엔씨) 그럼 이제 데이비슨 다시 만나는 경기 3개 남은겨?
- 16:07
- 조회 10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