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 보다가 너무 귀여워서 못참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 5회말 선두타자 김건 홈런(੭ • ө • )੭⁾⁾🧡
- 14:52
- 조회 6
- onair
-
- 엘지) "정빈이 넣으면 실패 뻔해" 아니었다, 에이스 상대로 멀티히트→마무리에 홈런성 2루타까지
- 14:52
- 조회 9
- 잡담
-
- 엔씨) 외부퐈를 S급만 사고 싶어하는거 이해함
- 14:52
- 조회 12
- 잡담
-
- 나는 내가 제일 먼저 일어나서 티켓팅 준비하거든?
- 14:52
- 조회 10
- 잡담
-
- 기아) 호랑이꾸이 ʕ´,,•﹃•,,`ʔ
- 14:51
- 조회 20
- 잡담
-
- SSG) 아니 무슨 얼라도 저렇게는 안키우겠다
- 14:51
- 조회 46
- 잡담
-
- 엔씨) 아직 싱숭생숭하겠지만 그래도 엔다가 잘했으면 좋겠어
- 14:51
- 조회 8
- 잡담
-
- 한화) 🍊 5회초 서현이 무실점 이닝종료(੭ • ө • )੭⁾⁾🧡
- 14:50
- 조회 41
- onair
-
- 한화) 오늘 영상 태연이가 시범 보이고 건우 우주
- 14:50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순이에게 이 경기 이겨주면 네 유니폼 팔게 N번째 중
- 14:50
- 조회 60
- 잡담
-
- 삼성) 근데 김현준..선수 .. 주전이엇어?! 잘하시던분인가 ㅇㅓ떤분이셔
- 14:50
- 조회 73
- 잡담
-
- 키움) 아니 근데 한 손 놓으면서 했는데
- 14:49
- 조회 47
- onair
-
- 롯데) 다 좋은데 2고 좀 바꿔..
- 14:4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앺겜이랑 잠실직캠 몰아서 보고 왔는데 영하 지쳐보인다ㅠ
- 14:49
- 조회 83
- 잡담
-
- 엔씨) 박민우가 운적이 있었나
- 14:49
- 조회 111
- 잡담
-
- 엔씨) 최근이 퐈 안지른건 ㄹㅇ 사고 싶은 매물이 없었고 사고 싶은 매물은 서울갔음.
- 14:48
- 조회 73
- 잡담
-
- 키움) 재니 고오급 역전타점✧(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48
- 조회 10
- onair
-
- 기아) 혹시 종합운동장역 편의점에 마데카 패치 파나..?
- 14:48
- 조회 58
- 잡담
-
- 키움) 재영이 고급으로 역전✧(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4:48
- 조회 7
- onair
-
- 기아) 내가 좋아하는짤
- 14:48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