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톡방에서 어떡해 떨려 난리부르스 추고 있으면
티켓팅 5분 전에 일어난 친구들이 ㅎㅇ하면서 등장하고
티켓팅 성공 사진 띡 보내고 다시 자러감..
나는 항상 구린 자리만 잡아서 친구들이 나보고 자기들이 한다고 일찍 일찍 일어나지말라고 함.. ㅈㄴ 똥손임 걍.. 안 늘어 실력이
티켓팅 5분 전에 일어난 친구들이 ㅎㅇ하면서 등장하고
티켓팅 성공 사진 띡 보내고 다시 자러감..
나는 항상 구린 자리만 잡아서 친구들이 나보고 자기들이 한다고 일찍 일찍 일어나지말라고 함.. ㅈㄴ 똥손임 걍.. 안 늘어 실력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