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또 생각해보면 빠따 뿌시고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던 선수들을 봐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9876685 무명의 더쿠 | 03:56 | 조회 수 171 혼자 스스로에게 하는 시발은 낫지 이렇게 됐나? 싶기도 한데나도 일하면서 시발은 하고 그게 카메라가 안잡힐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