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승 기분좋게 생각하자 로그는 앞으로 쭉 승 먹을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히려 스포츠란 이유로 쌍욕이든 과한 행동이든 승부욕으로 포장되는거 같은데
- 12:19
- 조회 5
- 잡담
-
- 용병선수가 유니폼 마킹 순위권인적 있어???
- 12:19
- 조회 6
- 잡담
-
- 욕 하는거 보기 싫어할 수 있음=ㅇㅇ그럴수있징 / 스포츠선수니까 욕하지마=??머징
- 12:19
- 조회 7
- 잡담
-
- 가끔 보면 엄청 쉽게 도덕성 우월감 챙기고 싶어하나보다 싶음ㅋㅋㅋㅋ
- 12:19
- 조회 8
- 잡담
-
- 기아) 나 어제 직관갔다 왔는데
- 12:19
- 조회 26
- 후기
-
- 중계에 쌍욕하는거 잡히고 꼬라지부리는거 불편해하는 사람들 계속 있었는데 뭔...
- 12:19
- 조회 36
- 잡담
-
- 한화) 돌잔치다 돌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
- 12:18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스윕 쳐하자.
- 12:18
- 조회 36
- 잡담
-
- 야구 싸잡고 팬들 싸잡는 거보니까 계몽병 걸린 애들 진짜 존나많다
- 12:17
- 조회 89
- 잡담
-
- 스포츠선수는 그냥 경기하는사람들인데 뭐..본인들 플레이 마음에 안들어서 욕하는건데
- 12:17
- 조회 83
- 잡담
-
- 삼성) 자욱이 어제 완전 야구 재밌어 상태였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17
- 조회 48
- 잡담
-
- 어차피 선수들 욕하는거 화면걸리면 자체 벌금일건데
- 12:17
- 조회 160
- 잡담
-
- 두산) 앺겜 썸네일 거의 대가족의 명절풍경
- 12:16
- 조회 67
- 잡담
-
- 모두가 의견이 같을수없고 차피 소수의견 같은데 못 넘기는게 더 심해보임;
- 12:16
- 조회 56
- 잡담
-
- 키움) 이정후는 플라이로 아웃 된 뒤 하성이 형에게 뭔가를 던지며 앙탈을 부려 봅니다… 하성이 형은 그런 동생이 밉지 않은 듯 엉덩이 툭…
- 12:16
- 조회 42
- 잡담
-
- 솔직히 욕할수있는데 난 그냥 욕하는 선수들이 별로임
- 12:16
- 조회 97
- 잡담
-
- 걍 현실이랑 존내 동 떨어진 얘기 하고 잇는거같은데
- 12:16
- 조회 233
- 잡담
-
- 식빵은 밈화된거만봐도 이해가능범주임
- 12:16
- 조회 49
- 잡담
-
- 근데 덥비씨 호주전 노경은 선수가 잘 막아 준 것도 진짜 대박이지 않니?
- 12:16
- 조회 23
- 잡담
-
- 뜬금없는데 잠실에 저녁에 어떻게 야푸 먹어????
- 12:15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