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승 기분좋게 생각하자 로그는 앞으로 쭉 승 먹을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도 짜증나는데 헬멧 던지거나 배트 부시는 거 보면 엥?... 됨
- 12:04
- 조회 2
- 잡담
-
- 난 야구 회피할 때마다 모바일 루미큐브해서 레벨 13됨
- 12:04
- 조회 8
- 잡담
-
- 기아) KIA 방망이, 잠실만 가면 작아진다
- 12:04
- 조회 39
- 잡담
-
- 헬멧던지는거나 배트내려치는건 싫긴하던데
- 12:03
- 조회 46
- 잡담
-
- 삼성) 오늘 경기 초반에 점수 많이 내서 재익이도 보고 싶다
- 12:03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고 최근성적
- 12:03
- 조회 52
- 잡담
-
- 난 그냥 사회면에 나올짓만 안하면 좋겠어
- 12:03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선우는 아직이지?..
- 12:02
- 조회 40
- 잡담
-
- 엔씨) 주원이 체력 털릴만하다 ㅜ 덥씨 때 계속 수비보고 리그에서는 리드오프 유격수로 계속 뛰고
- 12:02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최형우의 8회 역전 결승타✨️ 이틀 연속 경기 후반을 지배하며 1점 차 승리 완성 #덕아웃 1열📹 (06.27 KT전)
- 12:02
- 조회 18
- 스퀘어
-
- wbc 호주전 8회말 6:1에서 6:2되었을때 한국 홈경기였으면 6:2로 끝났을걸 호주홈이라 기회받음
- 12:02
- 조회 89
- 잡담
-
- 이정후 그 수비 진짜 안타될줄 알고 아 ㅈ됬다 했는데
- 12:01
- 조회 121
- 잡담
-
- kt) 얘들아 케이티스포츠 사장님 여자분으로 바뀌었대
- 12:01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서코 오늘 10주년이라매
- 12:00
- 조회 65
- 잡담
-
- 키움) 건희 진심 기특하고 주장같고 좋네
- 12:00
- 조회 25
- 잡담
-
- 난 지고있음 폰게임해
- 12:00
- 조회 22
- 잡담
-
- 호주전은 7대2가 마지노선이었는데 이대로 끝난 게 ㄹㅇ 정신병의 최종이었어
- 12:00
- 조회 35
- 잡담
-
- 헐 동주선수 짱후선수만낫네!!
- 12:00
- 조회 200
- 잡담
-
- 롯데) 오늘 라인업은 재미라도 있으면 좋겠다
- 12:00
- 조회 28
- 잡담
-
- 나도 식빵까진 별로여도 그러려니인데 지구폭행은 좀
- 12:00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