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은 사람이 살다 보면 못 참고 욕도 할 수 있기야 하지 그걸 누가 어쩌다 봐 버리게 되면 본 사람도 딱히 좋지는 않겠지만... 정도의 느낌이고
지구폭행은 그러다가 배트나 헬멧 때문에 사람이 다칠 수도 있고 전국민 앞에 중계되는 거 뻔히 알면서 본인 기분 상한다고 기물을 집어던지는 행동을 함... 이라는 느낌
지구폭행은 그러다가 배트나 헬멧 때문에 사람이 다칠 수도 있고 전국민 앞에 중계되는 거 뻔히 알면서 본인 기분 상한다고 기물을 집어던지는 행동을 함... 이라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