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선수들 욕하는거 화면걸리면 자체 벌금일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60100188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414 보통 구단 자체규칙에 있는걸로 알고있음ㅇㅇ벌금내야하는거 알면서도 순간 욕 튀어나오는걸 커뮤에서 이래라 저래라 해서 통제할수 있을리가..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