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정빈이 넣으면 실패 뻔해" 아니었다, 에이스 상대로 멀티히트→마무리에 홈런성 2루타까지

무명의 더쿠 | 14:52 | 조회 수 263


염경엽 감독은 "천성호는 무조건 불리한 싸움을 하는 거다. 그래서 충분히 실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성호에게는 미안하지만 또 그러면서 성장하는 면이 있다. 그런데 거기에 정빈이를 넣으면 어떻게 되나. 실패만 할 게 뻔하다. 그러면 성장이 안 된다. 아무 때나, 아무렇게나 기회를 주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 LG 문정빈. ⓒ LG 트윈스이미지 크게 보기

▲ LG 문정빈. ⓒ LG 트윈스

그런데 25일 경기에서 가장 돋보인 LG 선수는 교체 출전한 문정빈이었다. LG는 2회까지 8실점하면서 초반부터 주도권을 내줬고, 주전 선수들을 일찍 벤치로 불러들였다. 오스틴 대신 교체 출전한 문정빈은 후라도를 상대로 4회 좌전안타, 5회 중견수 키 넘기는 3루타로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이미 점수 차가 벌어진 상황이라는 점을 감안해야겠지만 그럼에도 LG에서 문정빈 만큼 후라도를 상대로 좋은 결과를 낸 선수는 없었다. 


문정빈은 LG가 2-3으로 진 26일 롯데전에서도 경기 후반 결정적인 상황에서 눈도장을 받았다. 1점 차로 끌려가던 9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문성주의 대타로 타석에 섰다. 오른손투수인 최준용을 상대로 왼손타자 문성주 대신 오른손타자 문정빈을 내세운 것이다. 장타를 기대하는 선수 교체로 보였다. 문정빈은 또 한번 자신을 증명했다.



https://v.daum.net/v/20260627122800284


정빈이 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2사위즈 가보자🌸🖤₊·*◟( ⌯˘ ▾ ˘ ⌯ )◜‧*・🖤🌸
    • 19:13
    • 조회 3
    • onair
    • 한화) 배보여줌청년도 아니고 가슴쓸어올림청년
    • 19:13
    • 조회 11
    • onair
    • 엘지) 참치타석까지도 못갈거 같은데 (♧◠‿◠ )( ◠‿◠☆)
    • 19:13
    • 조회 15
    • onair
    • 한화) 카감이 벨트는 안 비춰주네 ㅋㅋㅋ
    • 19:13
    • 조회 5
    • onair
    • 기아) 이렇게된거 선넨놀이 ㄱ
    • 19:13
    • 조회 9
    • onair
    • 기아) 선넨커트 100구해줘
    • 19:13
    • 조회 7
    • onair
    • 한화) 시시 올 시즌 홈런 15개 근데 이번주 5개
    • 19:13
    • 조회 7
    • onair
    • 한화) 아니 이제 카메라가 벨트 안잡아줘ㅠㅠㅠㅋㅋㅋㅋ
    • 19:13
    • 조회 10
    • onair
    • 두산) 1대0이라니 ʕ ꒪ࡇ꒪ ʔ 오늘 택연이 영하 못나온다고 하지 안홋나?
    • 19:13
    • 조회 27
    • onair
    • 엔씨) 연장 기대한 내가 병신이지
    • 19:13
    • 조회 7
    • onair
    • 기아) 커트안햇으면 삼진이엇다니..
    • 19:13
    • 조회 20
    • onair
    • 기아) 내일 태형이라서 오늘 더 이겨야 됨
    • 19:13
    • 조회 17
    • onair
    • 엘지) 염감 제일 문제가 필승조 불펜에는 무조건 참치 쓰는 거임
    • 19:13
    • 조회 29
    • onair
    • 기아) 김선빈 이미 한 이닝치 공 봄
    • 19:13
    • 조회 26
    • onair
    1
    • 한화) 방금 노시환 잘그거해보였음
    • 19:13
    • 조회 17
    • onair
    • 기아) 한가운데에 매기 있다
    • 19:13
    • 조회 24
    • onair
    • 엔씨) 우리 담장 진짜 높여야 하는거 아닐까
    • 19:13
    • 조회 13
    • onair
    • kt) 안타 민혁
    • 19:13
    • 조회 5
    • onair
    1
    • kt) ㅇㅌ
    • 19:13
    • 조회 8
    • onair
    1
    • 엘지) 문보경 대타라 그래서 정빈이 출루했구나 ㅎㅎ 햇는데
    • 19:13
    • 조회 39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