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문보경 대타라 그래서 정빈이 출루했구나 ㅎㅎ 햇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44842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60 아니 정빈이 자리 대타라고 하니까 급격히 짜게 식어버림 대타 자리도 구분 못하는 감독 운영... 짜증난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