ʕ •̅ ᴥ •̅ ʔ 결승타 개수만큼 유니폼 걸었는데 이모 거지라 큰일났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때때 퇴근합니다ʕ •ﻌ•ྀིྀʔ
- 09:56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원아웃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09:56
- 조회 4
- onair
-
- 한화) 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호‼️아빠💥👨🏻최인호😎✨아빠👊☄️최인호🙆♂️🧡워어어어🙌이글스의🦅
- 09:5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우리팀에서 욕하는 거 잡힌 게 뭐 말이 나올 정도로 많았나..?
- 09:53
- 조회 149
- 잡담
-
- 기아) 예보에 소나기가 있네....? 비 조금이라도 올 거 같음 직관 안 가는데 어카지 아
- 09:53
- 조회 21
- 잡담
-
- 기아) 퓨처스 소식 궁금하면 일본코치 인스타 들어가는거 빠를듯
- 09:53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영빈이 갔던 맛집 아는 둥이 있어?
- 09:52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입모양은 궁예도 많아서....
- 09:51
- 조회 129
- 잡담
-
- 엘지) 찬규 이 응원영상에서 말을 좀 전단말야ㅋㅋㅋㅋ
- 09:51
- 조회 73
- 잡담
-
- 삼성) 기멘준 상무체조보다가 갑자기 재희보고싶어서 켰는데
- 09:50
- 조회 58
- 잡담
-
- 키움) 근데 혁삐 삭발하고 잘치면 도미들이 바리깡들고 쫒아다닐수도( ◔ᴗ◔ )✧
- 09:49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근데 감자군 귀엽지않니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기대이상으로 잘해줌 진짜
- 09:49
- 조회 74
- 잡담
-
- 삼성) 굿모닝 ʕ ◔ᴗ◔ʔ
- 09:49
- 조회 52
- 잡담
-
- 두산) 한걸음뒤에 항상 내가 있었는데 🎤ʕ´△`ʔو
- 09:48
- 조회 112
- 잡담
-
- 엘지) 오늘 큰라야선발인가
- 09:47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이트 인터뷰 은근 킹받아
- 09:47
- 조회 166
- 잡담
-
- 엘지) 올브때 바짝 타격훈련 시켜보려는거 아닐까
- 09:47
- 조회 95
- 잡담
-
- 두산) 정우 너무 맘쓰네
- 09:45
- 조회 226
- 잡담
-
- 엘지) 아직 70경기가 남았다는게 어이가 없어
- 09:45
- 조회 72
- 잡담
-
- 엔씨) 하트 삼자범퇴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09:45
- 조회 3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