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어제 로그 ㄱㅊ은 거 보고 걍 바로 결정햇나부네
- 14:2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와 근데 와........나 지금 뭔가 p도n도 아니고 순수 놀람지금
- 14:24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로그 던지는 거 보고 걍 카메론 보내기로 결정했나보다
- 14:24
- 조회 30
- 잡담
-
- 두산) 근데 얘네 그냥 카메론 너무 바꾸고싶었나봐ㅇㅇ 잭로그 어케 될 지 몰라서 참은거같음 어제 경기 보고 바로 결정 때린거같고
- 14:24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어영부영 한시즌 쓸줄 알았는디..
- 14:2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아니 카메론 웨공은 예상도 못했는데
- 14:24
- 조회 22
- 잡담
-
- 두산) 혹시 1루오나
- 14:24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잠실간다
- 14:2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구할꺼면 1루 구해라 제발
- 14:24
- 조회 33
- 잡담
-
- SSG) 김재환 쟤는 대체 뭐임?
- 14:24
- 조회 66
- 잡담
-
- 두산) 얘들아 두산베어스가 너무 화끈해서 뭐라 할 말을 잃었다 지금
- 14:24
- 조회 129
- 잡담
-
- 두산) 카메론 면담요청해서 대타기회줬던거같은데
- 14:23
- 조회 123
- 잡담
-
- 두산 카메론 보낸다고...?
- 14:23
- 조회 117
- 잡담
-
- 두산) 2주 안에 고쳐오겠다 시간달라 -> 알았다 메론아 대타로 쓸게 -> 3루 안감 후비적 -> 2군 가서 2주 보내렴
- 14:23
- 조회 127
- 잡담
-
- 두산) 메론아 가서 영크크들한테 커피차도 한번 쏴라
- 14:23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아 23 입덕인데 외인 타자 이천 가는 거 정기 행사 같다
- 14:23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유명인의 행동을 도덕적인 관점에서 지적하는 글 보고 신나서 우리도 좀 도덕적으로 행동하자고 글 쓰면 아무도 호응을 안 해줌
- 14:23
- 조회 13
- 잡담
-
- 예랑이 점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4:23
- 조회 84
- 잡담
-
- 두산) 두산은 내일(29일) KBO에 카메론의 웨이버 공시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조속히 새 외국인타자를 영입할 계획입니다.
- 14:23
- 조회 259
- 잡담
-
- 두산) 메론아 이천 가서 당도 높여서 와
- 14:23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