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노시환이 경기 중 사라진 이유? 이 선수 기운 뺏으러…"홈런 치니까 루틴 지켜야" [인천 현장]

무명의 더쿠 | 13:17 | 조회 수 171

  노시환은 "지난 23일 두산전부터 5회에 실내 연습장에 가서 배팅을 치고 있다. 이때 최재훈 선배님의 배트로 타격 연습을 했다. 이번 4경기 연속 홈런 모두 이 루틴으로 만들었다"며 "원래 원정 경기 때는 게임 중간에 실내 연습장을 이용할 수 없는데 문학은 원정팀 라커룸 옆에 실내 연습장이 있어서 루틴을 이어갈 수 있었다. 오늘도 5회에 실내 연습장에 가니까 마침 최재훈 선배님이 타격 훈련 중이시더라. 나는 내 루틴대로 실내 연습장에서 최재훈 선배님 방망이로 공을 친 뒤 6회초 2점 홈런을 기록했다"고 웃으며 말했다.

또 "최재훈 처음에 최재훈 선배님 방망이로 경기 중 치게 된 건 (지난 23일 두산전 때) 결과를 잘 못 낸 게 화가 나서 게임 중간에 실내 훈련장에 갔다. 마침 최재훈 선배님이 계셨고, 선배님 방망이로 훈련했는데 그날부터 연속 경기 홈런을 쳤다. 선배님께서는 제가 기운을 가져가서 본인이 안 맞는다고 하시더라. 본인 방망이 (홈런) 지분을 내가 다 가져갔다고 생각한다"고 웃으며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11/00020273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SSG)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૮₍ ´△` ₎ა و
    • 16:29
    • 조회 6
    • 잡담
    • 키움) 여러모로 냉동하라고 등을 떠미네 참나
    • 16:29
    • 조회 8
    • 잡담
    • 키움) ㅅㅂ 또 18년 진짜 히어로즈로 도피하고싶다 26년 가짜는 가라
    • 16:29
    • 조회 11
    • 잡담
    • 키움) 타선이 워낙 안좋으니..ㅋㅋ
    • 16:29
    • 조회 31
    • 잡담
    1
    • ㅇㅇㄱ 얘들아 한정선 망고요거트 찹쌀떡 진짜 개맛있다....
    • 16:29
    • 조회 12
    • 잡담
    • 키움) 투수 살려...
    • 16:29
    • 조회 14
    • 잡담
    1
    • 엔씨) 다들 9000km 거리로 떠나는줄알고 울었는데
    • 16:29
    • 조회 31
    • 잡담
    1
    • 엔씨) 만약 확정이면 따로 비자받고 그런 건 없나
    • 16:29
    • 조회 16
    • 잡담
    • 키움) 요새 불펜 터져나가는 거 우리만 봤나봐
    • 16:28
    • 조회 15
    • 잡담
    • 남으면 비슨쌤한테는 잘 된 일이긴 한데 별개로 키움은 어쩌려고 2용타를 또 간보는가...... 싶구만......
    • 16:28
    • 조회 29
    • 잡담
    • 근디 지금 타격사이클 올라오시는 타이밍인거같긴함
    • 16:28
    • 조회 84
    • 잡담
    • 맷돌이 가는거 맞으면 도미네 경기 책없쾌하러 가야겠다
    • 16:28
    • 조회 40
    • 잡담
    • 키움) 2용타뿐 아니라 1용타도 성공한적없은팀임
    • 16:27
    • 조회 48
    • 잡담
    1
    • 아 근데 도미들 입장에선 2용타 또 하는거라 그렇긴 하겠다
    • 16:27
    • 조회 94
    • 잡담
    3
    • 롯데) 매기 다음주 위팤 잔디석 간다
    • 16:27
    • 조회 38
    • 잡담
    • 키움) 투수가 필요해 투수가 여름지나면 있는 투수도 힘들어지는게 보통아니냐
    • 16:26
    • 조회 42
    • 잡담
    3
    • 근데 데이비슨 왜 맷돌이야?
    • 16:26
    • 조회 323
    • 잡담
    10
    • 키움) 선발자원 많다고 막 가네 아주
    • 16:26
    • 조회 53
    • 잡담
    1
    • 키움) 며칠전에 카테에 투용타 각보는거 같다고 글썼는데
    • 16:26
    • 조회 138
    • 잡담
    4
    • 다 둘째 치고 키움은 왜 또 2용타 한다는거야
    • 16:26
    • 조회 78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