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으면 비슨쌤한테는 잘 된 일이긴 한데 별개로 키움은 어쩌려고 2용타를 또 간보는가...... 싶구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926954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3 이미 그거 한번 해보셨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