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큠 국내선발진 ㄹㅇ 좋긴한데 절반이 아직 풀타임 안 돌아보지 않았나
- 15:28
- 조회 0
- 잡담
-
- 핏은 키움이랑 잘 맞는디 용투가 없어지는게 치명적이네
- 15:28
- 조회 63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 온다면 살아날거야
- 15:28
- 조회 75
- 잡담
-
- 엘지) 그런데 보경이 발목 부상 기간 동안 4번 타자 지환이 다음으로 덜 뱉은 게 정빈이뿐이기는 함
- 15:28
- 조회 15
- 잡담
-
- 키움이 너무 내내 지기만 하는거도... 올해도 결국 5 6월달부터 키움이랑 시리즈 하고 오면 스윕해서 오니까 가운데서 다시 다 촘촘해지고
- 15:28
- 조회 79
- 잡담
-
- 엔씨) 자꾸 새용타한테 굴절분노 하는 애들은 뭐지
- 15:28
- 조회 82
- 잡담
-
- 엘지) 오신 중에 1안타라도 친 사람 남긴거는 뭐... 염경엽 심신안정제라 생각하려고
- 15:28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서울룡이 진짜 개슬펐는데 만약에 키움가면 9월시리즈 무조건간다..
- 15:27
- 조회 50
- 잡담
-
- 비슨쌤 오늘부터 도미네 경기 나오셔?
- 15:27
- 조회 125
- 잡담
-
- 엔씨) 박건우 전구단 홈런 키움만 남았는데 어제 너무 슬퍼서 까먹었어
- 15:27
- 조회 122
- 잡담
-
- 엘지) 근데 보경이 아예 뺄정도로 심각했던건가..? 감독이 다른 선수는 다 빼도 참치 보경만큼은
- 15:27
- 조회 33
- 잡담
-
- 키움) 작년 투수들 갈리고 지금 다 줄줄이 부상인데
- 15:27
- 조회 57
- 잡담
-
- 키움은 투수운영이 문제던데 운영이
- 15:27
- 조회 50
- 잡담
-
- 데이비슨한텐 기회겠다 만약 보여주면 내년에 다른팀이랑도 계약할수도 있고.... ㅇㅇ
- 15:27
- 조회 60
- 잡담
-
- 경기는 못뛰어도 덕아웃엔 있을수 있어??
- 15:27
- 조회 21
- 잡담
-
- 키움 타격보강 필요한건 맞는데
- 15:27
- 조회 166
- 잡담
-
- 엘지) 1찬의야 요새 좌완 선발 상대로 계속했고 정빈이 선발도 좌완 선발날에 최근 계속 하던거기는 한데 4보경을 빼버린 게 ㄹㅇ 파격이다
- 15:26
- 조회 32
- 잡담
-
- 키움 정병있나...? 키움 들어가면 글 스크랩하네
- 15:26
- 조회 261
- 잡담
-
- 엔씨) ㅇㅇㅆ 가서 홈런 몰아쳤으면 좋겠다
- 15:26
- 조회 117
- 잡담
-
- 기사 저렇게 뜬거면 키움 가는거 99%인가?
- 15:26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