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걷어 ๐·° ꒰(৹˃Ⱉ˂৹)꒱°·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상동이 무슨 셀카를 여권사진 각도로 ㅋ직었냐 누끼따서 여권 발급해도 되것네
- 23:14
- 조회 0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인텁 다시보기 안올라왔지?
- 23:14
- 조회 2
- 잡담
-
- 삼성) 아래글 보고 하는 말인데 막 입기엔 올니가 젤 편한거 같음
- 23:14
- 조회 1
- 잡담
-
- SSG) 요즘은 투교 꽤나 정상이다 아님...?
- 23:14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도유니 인스타나 보고온나
- 23:14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용투도 다년계약 해 줘 ^ᶘ=•̅ ᴥ •̅=ᶅ^
- 23:14
- 조회 7
- 잡담
-
- 삼성) 오늘 같은 날에 투수 야수를 다 박박 쓴 게 이해가 안 간다 진짜....
- 23:13
- 조회 8
- 잡담
-
- 롯데) 당황은 욕디엠 무더기로 받은 선수가 더했겠죠 진짜 존나 감정궁예 좀
- 23:13
- 조회 71
- 잡담
-
- kt) ㅈㅅ한데 피스가 너무 맥아리없어요 손도 다 접지도 않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3
- 조회 9
- 잡담
-
- 한화) 오늘 경기만 봐도
- 23:13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미안한데 오이러버 있나?
- 23:1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빠따 시원하게 터지는거 보고싶다
- 23:13
- 조회 9
- 잡담
-
- 롯데) 근데 저런애들은 본인팀 선수한테도 욕뎸 보낼듯
- 23:13
- 조회 39
- 잡담
-
- SSG) 하 정성한 이사진진짜개웃기다
- 23:13
- 조회 40
- 잡담
-
- kt) 8회 안현민이 고의4구로 걸러지고 자신과 승부를 택한 걸 알았을 때를 돌이켜본 힐리어드는 “상대가 안현민에 대해 부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만큼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팀 동료로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라며 “내가 타석에 들어가면서 이 찬스를 무조건 살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더 큰 점수를 낼 수 있는 찬스가 왔다고 생각해 기쁜 마음으로 타석에 임했다”라고 말했다.
- 23:13
- 조회 20
- 잡담
-
- 엔씨) ꉂꉂ₍๐ᵔᗜᵔ๐₎ꔪ ꉂꉂ₍๐ᵔᗜᵔ๐₎ꔪ
- 23:13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유영웅 포형우는 감독의 어떤.. 꿈인 걸까..?
- 23:1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비와서 차에서 묵은 돼지게티봐죠٩(//̀Θ/́/)۶
- 23:13
- 조회 41
- 잡담
-
- 한화) 몬가 권광민 말소 채은성 등록일거같음
- 23:13
- 조회 44
- 잡담
-
- 건우 마지막 사진 보면 각도기 재라 머 이런 거 같지?
- 23:12
- 조회 1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