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kt) 8회 안현민이 고의4구로 걸러지고 자신과 승부를 택한 걸 알았을 때를 돌이켜본 힐리어드는 “상대가 안현민에 대해 부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만큼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팀 동료로서 기분이 정말 좋았다”라며 “내가 타석에 들어가면서 이 찬스를 무조건 살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더 큰 점수를 낼 수 있는 찬스가 왔다고 생각해 기쁜 마음으로 타석에 임했다”라고 말했다.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69

힐리어드는 시즌 초반까지는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코칭스태프와 함께 스윙 궤도에 변화를 줬고 이제는 궤도에 올랐다. 힐리어드는 “시즌 초반에는 아무래도 새로운 리그에서 새로운 투수를 만나다보니까 적응력이 부족했다고 생각한다. 투수들을 더 많이 상대하면서 타석이 늘고 알게 되는 부분들이 누적되면서 결과로 나타나는 것 같다”고 했다.

이날 인터뷰에는 아들 잭슨도 함께 했다. 힐리어드는 “아이와 함께 인터뷰할 수 있다는게 굉장히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아내도 경기 때마다 와서 응원해주려고 하는데 타국에서 야구를 하는게 쉬운 일이 아니지만 가족들이 있기 때문에 서로 의지하고 있고, 나도 더 힘내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힐리어드는 곧 둘째 출산도 앞두고 있다. 둘째 역시 아들이다. 만약 아들들이 야구를 한다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그는 “내가 잘 하는 부분이고 잘 아니까 다 알려주겠지만 강제로 하라고 이야기 하고 싶지는 않다. 한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도와줄 마음은 있다”고 밝혔다.

힐리어드는 이날 홈런으로 리그에서 두 번째로 가장 많은 홈런을 친 선수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LG 오스틴 딘과 KIA 김도영이 22개로 공동 1위를 기록 중이고 힐리어드는 한화 강백호와 함께 18개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하지만 힐리어드는 오로지 팀 승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홈런 목표치에 대해 힐리어드는 “이기기만 한다면 홈런 개수보다는 팀에 도움이 되는게 제일 중요하다”라며 힘주어 말했다.


https://naver.me/5imaZHQV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0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박건우 다른 각도 영상
    • 04:51
    • 조회 63
    • 잡담
    • 두산) 민석이 혼자 앺겜 4분 넘게 말하넼ㅋㅋㅋㅋㅋㅋ
    • 04:43
    • 조회 33
    • 잡담
    2
    • 박건우 방송말고 실제 직캠 영상 봐바 진짜 개억까임
    • 04:34
    • 조회 105
    • 잡담
    • ㅇㅇㄱ 맥북 에어 패닉바잉햇다
    • 04:29
    • 조회 73
    • 잡담
    2
    • 승승패 가 양쪽의 최대행복일까
    • 04:26
    • 조회 68
    • 잡담
    • 두산) [애프터게임] #김민석 #김택연 #박준순 #윤준호 #이영하 #정수빈 (06.25)
    • 04:26
    • 조회 44
    • 스퀘어
    1
    • 오늘 강민호 1루본거야?
    • 04:10
    • 조회 115
    • 잡담
    3
    • 삼성) 기사보능데 좌승 6월 퓨처스 세경기 평자 0이다
    • 04:02
    • 조회 56
    • 잡담
    1
    • 기아) 악민아 난 안웃었어
    • 03:54
    • 조회 160
    • 잡담
    1
    • 기아) 민이 턱에 상처 제대로 생겼네 ㅋㅋㅋ
    • 03:53
    • 조회 74
    • 잡담
    • 삼성) 다시 승부 바라보며 삼진 쓰리아웃 잔루는 만루
    • 03:52
    • 조회 79
    • 잡담
    2
    • 기아) 민이 분명 서울남자.. 시티보이 이미지였는데
    • 03:43
    • 조회 100
    • 잡담
    • 기아) 스윕!!! 4연승 승리 직후 모습 🎥 네일 김도영 박민 김태군 박재현 박정우 정현창 (06.25)
    • 03:38
    • 조회 66
    • 스퀘어
    • 삼성) 머장 1루 모음 다시 보는데 괜히 경력직이 아니다
    • 03:34
    • 조회 88
    • 잡담
    1
    • 기아) 박민이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 03:20
    • 조회 118
    • 잡담
    • 삼성) 알고리즘에 작년삼튭영상떠서 보는데
    • 03:12
    • 조회 93
    • 잡담
    2
    • 만약에 1사 1,3루 상황에서 병살했지만 그다음 타석에 솔리런함
    • 03:06
    • 조회 276
    • 잡담
    10
    • ㅇㅇㄱ 다이소 쇼핑 맛들렷다 큰일남...
    • 02:52
    • 조회 219
    • 잡담
    3
    • ㅇㅇㄱ 잠안와서 콘칩꺼내옴
    • 02:47
    • 조회 91
    • 잡담
    1
    • 기아) 직관가면 갸빠들이 현창이를 너무 예뻐함
    • 02:45
    • 조회 255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