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패 가 양쪽의 최대행복일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7700221 무명의 더쿠 | 04:26 | 조회 수 155 이긴팀: 어쨌든 위닝이라 기분 좋음진팀: 스윕당할뻔한거 막은거라 진것중엔 그나마 젤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