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같은 날에 투수 야수를 다 박박 쓴 게 이해가 안 간다 진짜.... https://theqoo.net/kbaseball/425754220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6 다 쓸 날이었냐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