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적으로 아 내려!!! 올려!!! 이러는건 있어도 경기 끝나고 곰곰히 생각해보면 다 이상한 투교는 아닌거 같음
로운이 있을때가 거의 뭔 눈먼사람 같은 투교였고... 지금은 ㄱㅊ은거 같음
다만 용투가 그딴식으로 던지면 답이 없지 노갱 터지는건 아파서고 민이는 힘들어서고ㅜ
용투 지랄이랑 야수운용 지랄이 더 큰듯
로운이 있을때가 거의 뭔 눈먼사람 같은 투교였고... 지금은 ㄱㅊ은거 같음
다만 용투가 그딴식으로 던지면 답이 없지 노갱 터지는건 아파서고 민이는 힘들어서고ㅜ
용투 지랄이랑 야수운용 지랄이 더 큰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