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영빈이 기회줄만큼 준것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710101 무명의 더쿠 | 06:39 | 조회 수 227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기본적인걸 안하는건..좀 너무 한것 같아 야구가 빠따만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