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데 심한거면 말소시켜주면 안되나.. 코너 수비시킬거면 인호 콜업해도 될거같은데...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규현이 적시타(੭ • ө • )੭⁾⁾🧡
- 12:44
- 조회 0
- onair
-
- 인터뷰 보면 이도류에 대한 꿈이 있는 것도 커보임ㅇㅇ
- 12:44
- 조회 0
- 잡담
-
- 한화) 규현이 1타점 적시타로 오늘 3안타🌸⁺◟( • ө • )◞⁺🌸
- 12:44
- 조회 0
- onair
-
- 한화) 규현이는 찐이다
- 12:44
- 조회 2
- onair
-
- 한화) 오 적시타
- 12:44
- 조회 1
- onair
-
- 한화) 규현이 적시타 🌸⁺◟( • ө • )◞⁺🌸
- 12:44
- 조회 1
- onair
-
- 키움) 메이저 애들 전화번호 모아서 줘라
- 12:44
- 조회 8
- 잡담
-
- 하현승 투타 둘다 ㅈㄴ 육각형
- 12:44
- 조회 66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온다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2:44
- 조회 11
- 잡담
-
- 와 나였음 당장 미국감ㅋㅋㅋㅋㅋㅋㅋ
- 12:44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넘 멋있다 크보에서 잘해서 더 큰돈받고 가면 됨 <-이거 말이 쉽지ㅠㅠ
- 12:44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매기리아 왔옹
- 12:44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근디 내가 도영이보다 어린 야수 후배면 도영이랑 같은 팀 뛰어서 넘 좋을거가토
- 12:43
- 조회 32
- 잡담
-
- 도미네 선수들은 진짜 도미네를 사랑하는거같음 입단도 전부터
- 12:43
- 조회 45
- 잡담
-
- 오타니가 ㄹㅇ 대단함 이도류가 프로레벨에서 된다는 패러다임 자체가 없었는데
- 12:43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영원히 말하는 앺겜 김오랑 개귀엽다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2:43
- 조회 9
- 잡담
-
- 기아) 끼끼 도영이 다리에 팔 걸치고 있넼ㅋㅋㅋㅋ
- 12:43
- 조회 45
- 잡담
-
- 좌완이여 우리에게 오라 🌸❤️ ₊·*◟^ᶘ=⌯˘ - ˘⌯=ᶅ^◜‧*₊ ❤️🌸
- 12:43
- 조회 22
- 잡담
-
- 양키스 조건 거의 오타니 삼성라이온즈 올 때 혜택 수준인데 그걸 거절했네
- 12:43
- 조회 56
- 잡담
-
- 키움아니면 갔을거같은데
- 12:43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