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은 이미 이도류 경험이 있자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와 난 진짜 못먹는게 없음 술이랑 너무 심하게 매운거 빼고
- 14:2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우리 사직 입장 몇 시 부터야?
- 14:2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이용찬포크는 진짜스정이다듬어주고손봐준거라
- 14:23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어제 이러고 쪼로록 서서 구경하는거 귀엽더라
- 14:22
- 조회 15
- 잡담
-
- 현승군 키 197이네
- 14:22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오늘 사직 찬규플니입고갈까...
- 14:22
- 조회 9
- 잡담
-
- 한화) 경찰, '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 대전시청 압수수색
- 14:22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하.. 나랑같이 입사한 40대박사분이 일을 ㅈㄴ못하고안해서 그분메인잡이 다 나한테 넘어옴
- 14:22
- 조회 31
- 잡담
-
- 한준수 응원가 머리속에서 어케뺌?
- 14:22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우준이는 애호박을 빼달라고 하지 않았어요 랑 심우준 자기 광주 사람인데 광주보다 맛있다고 한 거
- 14:22
- 조회 22
- 잡담
-
- 두산) 현재 25드랩 통산 전쟁 1위가 최민석 2위가 박준순이더라
- 14:22
- 조회 29
- 잡담
-
- 기아) 나는 오이 가려서 먹어.. 먹는오이 아닌오이 있어..
- 14:22
- 조회 19
- 잡담
-
- 한화) 야구방 핫게글 보고 다시 한번 인서야 고맙다 외치는중,,
- 14:2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나는 물맛 나는 거 시러해..
- 14:21
- 조회 15
- 잡담
-
- 근데 감독 못하더라도 아는맛으로 못하는게 있고 희한하게 못하는게 있음
- 14:21
- 조회 37
- 잡담
-
- 딴소린데 성적 좋은게 유입에 직빵인거 같음
- 14:21
- 조회 53
- 잡담
-
- 기아) 광새베이비 너무 귀엽다ㅠㅠ
- 14:21
- 조회 112
- 잡담
-
- 엘지) 성호 작년 오늘 왔다는데??
- 14:21
- 조회 74
- 잡담
-
- 두산) 근데 내가 올만에 와서 그런데 양떤 1루수 돌아왔나여....?
- 14:20
- 조회 123
- 잡담
-
- SSG) 요셉이는 급하게 안올렸음 좋겠다
- 14:20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