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시부터 들어갈 수 있습니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근데 암만 셔츠가 길대돜ㅋㅋㅋㅋㅋ 바지 벗어도 되는거냐곸ㅋㅋㅋㅋㄱ
- 16:36
- 조회 3
- 잡담
-
- 엔씨) 헐뭔데
- 16: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 원형이 인터뷰 걍 두갱 아니여?
- 16:36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채은성 대타 자원으로라도 쓸 수 있는 건데
- 16:36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또잉이 인물났다
- 16:36
- 조회 48
- 잡담
-
- 한화) 김경문 개짓거리 다 포기해서 화는 안나는데 가슴이 꽉 막힘
- 16:36
- 조회 11
- 잡담
-
- 약간 소크라테스 갈때 기분임
- 16:36
- 조회 53
- 잡담
-
- 삼성) 미야지 폼 좋자마자 멀티쓰고 연투하고 갈아쓰니까 제구가 다시 날림
- 16:3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육성형 용병 후안 세데뇨
- 16:36
- 조회 42
- 잡담
-
- 한화)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4일차 ₍*˘ጥ˘*₎ހ🔥
- 16:35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김영웅의 몸 상태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어제보다 상태가 더 안 좋다. 걷는 것도 힘든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주에는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지금은 통증이 가라앉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 16:35
- 조회 127
- 잡담
-
- 두산) 아 의지 그 헬멧 볼쪽에 튀어나온 그부분 먼저 맞은건가? 진짜 다행이다ㅠㅠ
- 16:35
- 조회 22
- 잡담
-
- 한화) 7위랑 한경기차인건 우리만 속타나봐( ◠ ө ◠ )
- 16:35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아니 타순 땡기라는 시환이는 곧 죽어도 안땡기면서 인서는 왜 땡겨
- 16:3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문학인데 야수 거의 다 나왔는데 챈성은 아직 안보여...
- 16:35
- 조회 95
- 잡담
-
- 한화) 진짜 똥고집 레전드
- 16:35
- 조회 8
- 잡담
-
- 한화) 라자 괜찮은 거 맞냐고 ㅠㅠ
- 16:35
- 조회 9
- 잡담
-
- 기아) 주말 시리즈라도 금요일응 1시간30분 전 오픈인가
- 16:35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라자도 안빼 문현빈 타순도 안미뤄
- 16:35
- 조회 10
- 잡담
-
- 한화) 1라자 2시환이라도 보고 싶다
- 16:35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