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자 괜찮은 거 맞냐고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242565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14 올브만 기다리는 것 같은데 올브 뭐 얼마나 된다고 꼴랑 일주일인데 만능도 아니고 하루라도 쉬게 해주지 아 고집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