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리즈를 통으로 작별인사 하는데 쓴다는건 좀 이상해 선수 기만하는것도 아니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831320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1 선수가 그렇게 하고싶을까? 하루 시간 준것도 그나마 맷돌이라서 그렇지 여태 용병들 바꼈을때 생각해보면 그냥 사라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