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하 서울에 공연가려고 케텍 탔는데 에어팟없다....
- 15:39
- 조회 4
- 잡담
-
- 엔씨) 카테 마플 많이 탄다그러는데 걍 긍정거리가 없고 어느정도 이해가는 마플이 많음 근데 마플 질린다는 것도 이해가고
- 15:39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난 용병에게 수비는 안바라는편이라 빠따만 된다면
- 15:38
- 조회 68
- 잡담
-
- 롯데) 혈막 좀 빼..... 타순을 내리든가...
- 15:38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코치 수급이나 제대로 하지 진짜 할거 다 해보고 2용타 이지랄하면 열받지나 않지
- 15:38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이번 시즌 1-4선발진들 우리팀 기준으로 좋아서 아쉽지 않냐?
- 15:38
- 조회 24
- 잡담
-
- 엔씨) 1루수에 영수를 대입하기엔
- 15:37
- 조회 85
- 잡담
-
- 엔씨) 근데 맷돌이가 빠따도 그렇게해주면서 수비가 미쳐서 눈이 높아진거긴헤
- 15:37
- 조회 81
- 잡담
-
- 엔씨) 솔직히 팀이잘되길바라는마플만돌면다행인데
- 15:37
- 조회 67
- 잡담
-
- 삼성) 제미나이한테 일정 정리시켜봤는데 몇경기 안남았다
- 15:37
- 조회 72
- 잡담
-
- 키움) 와일스 어쩔껀데
- 15:37
- 조회 174
- 잡담
-
- 데이비슨 키움이 데려가면 잔여연봉 키움이 줘야하지?
- 15:37
- 조회 71
- 잡담
-
- SSG) 아무리 생각해도 작년 투수에 올해 타자였다면
- 15:37
- 조회 47
- 잡담
-
- 키움) 코치부터 영입해야 되지 않나..
- 15:37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정빈이가 오늘 상대선발 상대로 홈런쳤었구나
- 15:37
- 조회 22
- 잡담
-
- 엘지) 참치 5번...? 하다가 아냐 이게 어디냐 하게됨
- 15:37
- 조회 42
- 잡담
-
- 엘지) 아니 카테에서 걍 4정빈 박아 하긴 했는데 ㄹㅇ 해줄줄은(♧⚆ᴗ⚆ )(☆⚆ᴗ⚆ )
- 15:37
- 조회 16
- 잡담
-
- 키움글 스크랩은 수동일까 자동일까
- 15:36
- 조회 201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이 싫은게 아니라 2용타를 왜 또?
- 15:36
- 조회 94
- 잡담
-
- 키움) 2용타 ㅇㅈㄹ하기 전에 타코 보강하고 비싼 기계타코라도 사주든가
- 15:36
- 조회 43
- 잡담